자주묻는질문

  • A/S관련

    Q

    [입주자 사전점검 안내] 입주자 사전점검은 언제 하나요?

    A

    입주자 사전점검은 입주 지정 기간 개시 1~2개월 전에 1회 진행하며, 일정이 확정되면 고객님께 우편물로 안내해드립니다.

    일정 안내문을 받으신 고객님께서는 지정 기간 내 사전점검 방문 일정을 미리 예약하셔야 현장에서 대기하는 시간을 최소화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A/S관련

    Q

    [입주자 사전점검 안내] 입주자 사전점검에서 점검한 내용은 어떻게 볼 수 있나요?

    A

    입주자 사전점검 시 점검하신 내용은 고객센터를 통해 각 점검 건별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A/S관련

    Q

    [입주자 사전점검 안내] 입주자 사전점검을 2번 방문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사전 점검 예약은 최초 1회만 가능합니다. 최초 점검을 하신 후 재방문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입주자 사전점검 기간 내에 다시 현장을 방문하시어, 대기 후 세대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.

    다만, 최초 점검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을 우선 안내하고, 재방문 고객분께 세대 방문을 안내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A/S관련

    Q

    [입주후 A/S 접수] 입주 이후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당사는 입주 후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일정 기간 서비스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으며, AS 접수를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단지 내 서비스 라운지에 연락하시거나 관리사무소를 이용해 접수하시면 됩니다.

    입주 초기는 AS 접수가 집중되어 서비스 라운지로 연결이 어려울 수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